본문영역 바로가기

공지사항

공지사항 상세보기
제목 한국기능식품연구원 업무시스템 입찰 공고

공고 

제 2017 - 03

 

 

구 매 입 찰 공 고
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
번호

구 분

내 용

1

입찰건명

한국기능식품연구원 업무시스템(1단계) 구축

2

계약방법

일반 경쟁 입찰(일괄입찰, 원화입찰, 부가세 별도)

3

입찰일시 및 장소

2017. 12. 13. 10:00 (장소 및 세부일정은 개별 통보)

4

입찰공고일

2017. 12 . 06. ~ 2017. 12. 12. 13:00 까지

5

입찰등록 마감

2017. 12. 12. 13:00 (협회 경영관리실) 입찰신청서 제출

6

낙찰자선정방법

낙찰 조건:

입찰참가신청서 제출자 중 공고규격 적합자에 입찰 참가 통보

입찰자 중 최저가 낙찰제(추정가격 이내), 예가 비공개

7

계약일

낙찰 후 5일 이내, 계약불이행시 재입찰

8

납품기한

2018. 4. 30.

9

납품장소

협회 및 연구원 지정장소

 

2. 입찰등록 서류

1) 제안서 4

2) 사업자등록증 사본,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

3) 직접생산확인증명서(소프트웨어개발) 1

4) 법인등기부등본, 법인인감증명서, 사용인감계,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(필요시) 1

5) 입찰참가신청서 및 응낙서 각 1

6) 입찰서 및 금액산출 내역서 각 1(반드시 직인 날인 후 별도 밀봉제출)

- 세부예산 산출계획 포함

7) 공동수급협정서 및 합의각서(해당업체에 한함) 1

8)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

9) 입찰보증금/지급각서(입찰금액의 5/100) 또는 보증보험증권 1

* 입찰서류는 밀봉 후 날인하여 제출

 

3. 입찰서류

1) 협회규격 입찰서에 밀봉 후 날인하여 제출

접 수 처 :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700 B102(삼평동,코리아바이오파크)

()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경영관리실 김동욱 대리(031-628-2313)

 

4. 기타 상세한 사항은 연구원 김수환 팀장(031-628-2466)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 

2017. 12. 06.

 

()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

첨부파일 연구원 업무시스템 입찰공고문(공고).hwp
첨부파일 연구원민원시스템개편제안요청서(공고).hwp